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AK렌트카, 신차 장기렌터카 오토리스 가격비교 견적 사이트 11월 특가할인 긴급 프로모션 공개

최종수정 2019.11.10 00:00 기사입력 2019.11.10 00:00

댓글쓰기

AK렌트카, 신차 장기렌터카 오토리스 가격비교 견적 사이트 11월 특가할인 긴급 프로모션 공개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업체 ‘AK렌트카’에서는 월700백대 판매돌파기념 11월 1등견적 개소세 인하 초특가 무보증장기렌터카 한정프로모션 긴급특가 행사를 알렸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저 견적으로 비교하여 고객감사 업체별 1등 견적 특별 프로모션 행사다.


보증금 없는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를 실시하고 있는 AK렌트카는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하다.


장기리스 및 장기렌트카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장기렌트카는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기 때문에 개인, 법인사업들은 비용 처리가 100% 가능하며 LPG 차종 또한 장기렌트카로 이용 가능하다. 경차밴을 제외한 화물차들은 렌트가 불가하지만 자동차 리스로는 이용이 가능하다.

‘AK렌트카’ 사업부에서는 신차장기렌트카뿐 아니라 신차할부 및 신차자동차리스 프로그램도 가지고 있어 자동차 구입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렌터카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여기에 무보증장기렌트카(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 이용을 권장하기 위하여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하여 초기비용의 부담이 큰 소비자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AK렌트카’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받을 수 있다.


‘AK렌트카에 제휴된 장기렌탈 업체로는 롯데렌터카장기렌트(신차장), 한진렌터카, 레드캡 등이 있고 자동차리스렌탈을 이용할 수 있는 메이저급 캐피탈사로는 현대캐피탈, JB우리캐피탈, KB국민캐피탈, BNK캐피탈, 아주캐피탈, 롯데캐피탈, 하나캐피탈, 메리츠캐피탈, 오릭스 장기렌터카 등이 있다.


홈쇼핑 장기렌트카에서 판매를 하는 곳으로는 AJ홈쇼핑, SK홈쇼핑, KT롯데홈쇼핑 등이 제휴되어 있어 리스렌터사별 견적 비교와 특판 할인까지 적용이 된다면 효율적인 비용으로 신차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사 별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모션 외에도 ‘AK렌트카’의 단독 핫딜(렌터사와 업체의 콜라보 상품) 프로모션 등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신차오토리스와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다.


실제로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는 초기비용 부담도 적거나 경우에 따라 전혀 없으며 개인, 법인사업자의 경우 경비처리도 가능해 개인, 법인사업자들이 이용하고 있다.


‘AK렌트카’의 11월 특가 프로모션 차량은 현대자동차로는 싼타페TM, 아반떼, 쏘나타dn8, 그랜져IG(하이브리드 포함), 올뉴투싼, 더뉴그랜드스타렉스가 있다.


기아자동차로는 신형 올뉴K3, 더뉴 K5, 올뉴K7, 더K9, 더뉴카니발가 있으며 르노삼성자동차로는 SM3, SM5, SM6, QM3, QM6등이 있다.


쉐보레자동차로는 크루즈, 올뉴말리부, 임팔라, 스파크, 이쿼녹스, 볼트 트래버스 등이 이용가능 하며 쌍용자동차로는 티볼리 에어, 아머, 뷰티풀 코란도, G4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칸 등이 있다.


또한 서울뿐만 아니라 대전, 대구, 부산, 경기, 인천 등 어디서나 구입상담을 요청하면 최저가 맞춤 견적 및 방문 및 계약출고 가 가능하며 보증금 없는 자동차리스,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 장기렌트카 장단점, 자동차리스장단점, 오토리스,신차할부 이자 등에 대한 상담을 이용할 수 있는데 위 내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AK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