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자두·포도, 사과도 있어요"…홈플러스, 여름철 대표 과일 기획전

최종수정 2019.07.22 08:19 기사입력 2019.07.22 08:19

댓글쓰기

"자두·포도, 사과도 있어요"…홈플러스, 여름철 대표 과일 기획전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홈플러스가 올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여름철 대표 과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여름철 대표 과일 기획전은 특유의 달콤한 향과 함께 풍부한 수분과 비타민으로 지친 여름에 꼭 필요한 포도, 자두와 초록사과로 구성됐다.


씨 없는 거봉 포도(1.5kg)는 1만2990원에 선보이며, 자두(1.5kg)는 5990원, 초록사과(5~12입)는 9990원에 판매한다. 제휴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포도는 1만990원, 자두는 1천원 할인된 4990원에 판매하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홈플러스가 이번에 선보인 자두는 달고 상처가 나지 않은 제품으로만 엄선했으며, 초록사과 역시 안동, 영주, 문경, 충주 등 유명 산지에서 엄선된 상품으로 구성해 풍부한 과즙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홈플러스는 ‘과즙美 폭발 왔썸머’와 ‘싸데이’, ‘오늘의 특가’ 등 추가 기획전을 통해 천도복숭아, 복숭아, 참외 등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강형석 홈플러스 과일팀장은 “더운 날씨에 입맛이 떨어질 수 있는 고객들을 위해 상큼한 맛과 풍부한 과즙의 여름철 과일을 준비했다”며, “뛰어난 품질의 상품을 엄선하고 합리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판매량도 높아질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