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AK렌트카 신차 장기렌터카 및 오토리스 무보증 통한 가격비교로 7월 할인

최종수정 2019.07.22 00:00 기사입력 2019.07.22 00:00

댓글쓰기

AK렌트카 신차 장기렌터카 및 오토리스 무보증 통한 가격비교로 7월 할인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업체 ‘AK렌트카’가 휴가철 7월을 맞이하여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도 높은 차종인 올 뉴 쏘렌토, K5, 스토닉, 스포티지, sm6, 카니발, K7 등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로 AK렌트카에서는 무보증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가격비교를 실시한다.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하다. 비교 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받으며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 받을 수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며 더불어 보증금 없이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하다.


신차나 할부가 아닌 오토리스로 구매하면 취득세, 자동차세 등의 세금 부담이 적고 엔진오일 무료 교체 등 차량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또한 3~4년의 자동차 교체 시기에도 중고차 처리의 불편 없이 대행할 수 있다.


장기렌트카는 하, 호 등 렌터카 번호판을 사용해 본인 보험료 기준으로 보험요율을 유지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반면에 자동차 리스는 일반 번호판을 사용한다.

또한, 장기렌트카는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기 때문에 개인, 법인사업들은 비용 처리가 전액가능하며 LPG 차종 또한 장기렌트카로 이용 가능하다. 경차밴을 제외한 화물차들은 렌트가 불가하지만 자동차 리스로는 이용이 가능하다.


신차 장기리스 및 장기렌트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AK렌트카에서는 렌터카 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무보증 장기렌트카(보증금 없는 장기 렌트카)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 가입이 불필요한 상품을 출시해 초기비용 마련에 부담을 갖는 소비자를 돕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저 견적을 비교해 제공하는 업체별 견적 행사다. AK렌트카 관계자는 “당신의 마지막 견적서라는 슬로건을 걸고 행사 및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같은 차종과 옵션으로 장기렌트카 견적을 산출해도 가격차가 발생하는 이유는 서비스와 제휴 장기렌터카사 차이도 있지만, 업체별 신차 프로모션 적용이 다르기 때문이다”며


“롯데렌터카장기렌트(신차장)를 비롯해 AJ렌터카, 레드캡렌터카, SK장기렌트카, 현대캐피탈 장기렌트, KB캐피탈, 하나캐피탈 등 20개가 넘는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수입차 장기렌트카 자동차 오토리스는 BMW 1시리즈 (118d), BMW2 시리즈(액티브 투어러), BMW 3시리즈(320d, 320i, 330iMsport), BMW4 시리즈 등이 가능하다.


여기에 S클래스, CLA 클래스, GLA클래스, GLE클래스, GLC클래스, G클래스 등 30개 이상의 국내정식 수입 차 전 차종을 실시간으로 비교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무보증 장기렌트카, 번호판, 조건, 개인 및 개인사업자 비용, 법인사업자 장기렌트카 비교견적, 신차 장단점 등 모든 문의는 ‘AK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