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세계푸드, 창립 24주년 기념 ‘사랑의 헌혈’…"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

최종수정 2019.06.26 07:11 기사입력 2019.06.26 07:11

댓글쓰기

지난 2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신세계푸드 본사에서 임직원들이 창립 24주년 기념 사랑의 헌혈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지난 2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신세계푸드 본사에서 임직원들이 창립 24주년 기념 사랑의 헌혈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신세계푸드가 창립 24주년을 맞아 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전날 서울 성동구 성수동 신세계푸드 본사에서 진행된 사랑의 헌혈 행사에서 임직원들은 직접 헌혈을 진행해 받은 헌혈증서를 기증했다. 참여하지 못한 임직원들은 보유하고 있던 헌혈증서를 기증하며 행사에 동참했다. 신세계푸드는 이날 임직원으로부터 기부 받은 헌혈증서를 모아 연말 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손천식 신세계푸드 CSR 담당은 “창립 24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한다는 신세계푸드의 핵심가치를 되새기며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신세계푸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신세계푸드는 1995년 창립 이래 국가적으로 부족한 혈액 수급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매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사랑의 헌혈을 진행하고 있다. 행사에서 모인 헌혈증서는 가정 형편이 어려운 저소득층 소아암, 백혈병 환우에게 전달돼 치료비를 덜어주는데 쓰인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