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주그룹, 장애자녀 가정 초청 '특별한 여행'

최종수정 2019.06.17 08:57 기사입력 2019.06.17 08:57

댓글쓰기

아주그룹의 사회복지법인 아주복지재단이 제주도에서 진행한 '제21회 아주 특별한 여행'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주그룹의 사회복지법인 아주복지재단이 제주도에서 진행한 '제21회 아주 특별한 여행'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아주그룹은 아주복지재단에서 '제21회 아주 특별한 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2일부터 2박3일 간 제주도에서 열렸다. 서울ㆍ인천ㆍ경기 지역에 거주하는 중증장애 자녀를 둔 어머니 30명을 초대해 힐링 프로그램으로 마련했다.


힐링 프로그램은 세계 7대 유산 투어, 제주 남부지역 백배 즐기기, 제주 북부지역에서 즐기는 최고의 휴식 등을 테마로 기획했다. 참가자들은 보롬왓메밀꽃ㆍ라벤더 축제, 금능해수욕장, 금능석물원 등을 방문했다.


또 '대화의 시간'을 통해 장애인 자녀 양육에 대한 어려움과 극복 사례를 공유했다. 깜짝 이벤트로 참가자 가족들이 직접 찍은 응원 영상 메시지도 전달했다.


이동희 아주복지재단 매니저는 "'아주 특별한 여행은 2006년부터 시작한 장수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장애 자녀를 양육하는 가정에 힘이 되는 동반자 역할을 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중증장애자녀를 둔 어머니에게 아주 특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