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쿠쿠, 이른 더위에 정수기 판매량 9%↑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쿠쿠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

쿠쿠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쿠쿠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정수기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26일 밝혔다. 쿠쿠홈시스의 대표 제품인 인스퓨어 직수 정수기의 올 3~4월 판매량은 1~2월과 비교해 9.2% 상승했다.


정수기 판매 성수기는 5월~8월이지만 이른 더위에 정수기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쿠쿠가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의 경우 출시 후 2주간 예약 판매가 18% 늘었다.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는 쿠쿠가 정수기 사업 진출 10주년을 맞아 내놓은 제품이다. 혼자서도 깨끗하게 직수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에는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 등이 적용됐다.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은 예약 시간에 맞춰 직수관과 내부 관로, 코크 등 정수기 안팎을 전기분해 살균수로 살균하는 기능이다. 매니저의 관리 없이 관리가 가능해 1~2인 가구의 수요가 높다.


또 자가 교체형 필터로 설계돼 건전지를 교체하듯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 새로 추가된 4웨이 무빙코크 기능으로 상하 50mm, 전후 20mm까지 출수구의 위치를 조절할 수 있어 길이, 넓이 등 용기 크기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일찍 찾아온 더위에 정수기에 대한 관심과 함께 위생 관리를 걱정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는 위생에 대한 우려까지 해결한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 고객들의 건강하고 깨끗한 물 섭취를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