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세대 취향저격…출시 2주 만에 판매율 40% 넘어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이랜드월드의 후아유의 90년대 레트로풍 패션이 10~20대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후아유는 올해 봄ㆍ여름 시즌에 출시한 롤러 트레이닝복 세트가 출시 2주 만에 발주량 대비 40%가 팔리면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롤러 트레이닝 세트는 화려한 컬러감과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경쾌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의는 신축성이 있는 트레이닝 숏 팬츠 형태다. 컬러는 블랙, 레드, 블루, 그린 네 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상하의 각각 1만9900원이다.
이외에도 레트로풍 그래픽 티셔츠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후아유 레트로풍 그래픽 티셔츠는 1만2900원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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