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시아경제 오늘의 운세] 3월 14일 화요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36년생 북쪽 출행 시 사고를 조심해야 한다. 48년생 자손 생각이 많이 나면 통신수단으로 소통하라. 60년생 동분서주로 바쁜 하루니 시간활용을 잘하라. 72년생 좋음과 나쁨은 같이 존재하는 것이다. 84년생 좋은 기회는 놓치지 않도록 미리 준비해야 한다. 96년생 웃는 얼굴에 침 뱉지 않는다.
37년생 가진 것을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하다. 49년생 생각하다가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라. 61년생 노력한 성과가 좋아서 보람이 있는 날이다. 73년생 영업이 번창하여 수입이 오를 듯하다. 85년생 생각은 깊이하고 언행은 신중히 해야 후회가 없다. 97년생 복은 근면·성실한 사람에게 다가온다.

38년생 운기가 좋으니 뜻대로 진행해도 좋은 결과를 얻는다. 50년생 판단 착오가 없도록 신중하게 접근하라. 62년생 상대방을 이해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74년생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아름답다. 86년생 손뼉도 두 손이 마주 쳐야 소리가 난다. 98년생 긍정적인 생각은 미래를 밝게 만들어준다.

27년생 서산의 태양도 아름다움이 있는 법이다. 39년생 자손의 경사로 바쁜 하루가 된다. 51년생 속마음은 드러내지 말고 간직해야 효과가 좋다. 63년생 적게 지출할 일이 생기면 즐겁게 하라. 75년생 급할수록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한 때이다. 87년생 기분과 감정대로 행동하지 말고 자제하라.
28년생 마음의 여유를 가지면 부족함이 채워진다. 40년생 자손에게 충고할 일이 생겨도 격려와 용기를 주어라. 52년생 한 발 물러나 차분히 관망하면 해답이 있다. 64년생 결과가 바로 눈앞에 보인다. 76년생 조언을 들어도 결정은 자신의 몫이다. 88년생 갈증에 물 만난 격이니 결과가 좋다.

29년생 자손에게 좋은 소식이 와서 즐겁게 지낸다. 41년생 운기가 좋아서 생각하지 않는 금전이 생긴다. 53년생 물건매매 계약 관계를 성사하기 좋은 날이다. 65년생 믿는 사람에게 발등 찍히니 조심하라. 77년생 생각을 바꾸면 습관도 변하게 된다. 89년생 목적 달성을 위해 앞만 보고 달려라.

30년생 몸이 강건하면 마음도 편안해진다. 42년생 남쪽에서 좋은 소식이 올 것을 기대한다. 54년생 부귀를 취하는 것보다 지키는 일이 중요하다. 66년생 부부간 다툼을 피하도록 서로 노력해야 한다. 78년생 감정은 또 다른 감정이 생김을 유의하라. 90년생 천지가 화합하니 이성 간에 관계가 좋다.

31년생 근심은 건강에 나쁘게 작용하니 빨리 해소하라. 43년생 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게 된다. 55년생 감정을 앞세우면 손해 볼 수 있음을 인식하라. 67년생 상대방을 존중하면 나도 존중받는다. 79년생 마음을 안정시키도록 노력해야 한다. 91년생 미래를 위해 꿈을 가지면 이룰 수 있다.

32년생 좋은 생각을 많이 하면 건강유지에 도움이 된다. 44년생 예감이 좋지 않으면 조심이 상책이다. 56년생 적절한 시기에 물러서는 것이 현명하다. 68년생 소신껏 처리하면 좋을 것이다. 80년생 막힌 일은 지인의 도움으로 실마리가 풀린다. 92년생 마음은 앞서나 현실이 따르지 않는다.

33년생 경험을 발휘하면 주변 사람으로부터 칭송을 받는다. 45년생 현실에 만족하면 마음이 편하다. 57년생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 시행착오를 겪지 않는다. 69년생 영업 방향을 동쪽으로 잡으면 성과가 좋다. 81년생 하고 있는 일은 즐기면서 해야 결과가 좋다. 93년생 앞날 걱정이 많이 생긴다.

34년생 운기가 좋아서 근심·걱정 없이 편한 날이다. 46년생 지나온 세월이 생각나면 좋은 추억만 되살려라. 58년생 사고나 건강을 조심해야 만사가 형통하다. 70년생 떠오르는 태양 같으니 능력이 빛난다. 82년생 냉철하게 판단하고 자신을 되돌아보아라. 94년생 환경에 변화를 주면 행동도 바뀐다.

35년생 오전보다 오후에 하는 일의 성과가 좋아서 즐겁다. 47년생 당면 문제부터 먼저 해결하라. 59년생 신규나 확장하지 말고 지금 일에 충실하라. 71년생 급하게 일을 처리하지 말고 신중히 하라. 83년생 매사 꼼꼼하게 챙겨야 실수가 없다. 95년생 거짓과 진실을 혼동하지 않도록 원칙을 지켜라.


제공 : 장종원 선생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