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졸업, 입학 시즌 선물 고민했다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졸업, 입학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졸업을 맞은 학생들은 지난 학교생활을 마쳤다는 홀가분함과 새로운 곳에서 시작될 생활로 기대감이 높아질 것이다. 설레는 출발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선물을 고민하고 있었다면 주목해보자. 최근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를 통해 패셔니스타의 완벽한 복귀를 알린 배우 신민아의 감각적인 ‘송마린 가방’을 소개한다.

◆ 언제 어디서나 패셔너블한 만능백! ‘미니백’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AD
원본보기 아이콘
대학에 갓 입학한 새내기나 사회 초년생이라면 이런 저런 중요한 모임에 참석할 일이 종종 생길 것이다. 이때 포멀한 스타일부터 여성스러운 스타일까지 패셔너블하게 매치할 수 있는 미니백을 선물한다면 유용할 것이다.

평소 러블리한 스타일을 즐긴다면 화보 속 신민아가 선보인 미니백은 어떨까? 리듬감 있는 체인 디테일과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여 어느 스타일에도 사랑스러운 포인트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시크하면서도 화려한 스타일을 즐기는 그녀에게는 블랙 컬러의 퀼팅백을 선물하자. 화려한 티아라 포인트와 리치한 질감의 미니백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더해주는데 한 몫 할 것이다.
◆ 세련된 데일리 ‘민아백’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원본보기 아이콘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선물하고 싶다면 작은 포인트가 돋보이는 데일리백을 선물해보자. 신민아가 화보를 통해 선보인 소프트 펑키 무드가 돋보이는 크로스백은 스터드 포인트와 티아라 장식을 더해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 신민아처럼 데일리룩은 물론 시크한 스타일링에도 멋스러움을 더해줄 것이다.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긴다면 새들백은 어떨까? 은은한 패턴과 어느 스타일에 매치해도 자연스러운 컬러감으로 캐주얼부터 세미정장, 내추럴한 스타일까지 전천후로 활용 가능하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