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상품권·캐시백 혜택 받아가세요"…KB국민카드, 봄맞이 이벤트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KB국민카드는 봄을 맞아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무이자할부, 상품권, 캐시백 혜택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는 오는 6월말까지 3개월간 생활편의 업종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카드, 기업카드, 비씨카드, 선불카드 제외)로 결제할 경우 무이자할부와 할부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형할인점, 슈퍼마켓, 농수축협직판장, 전자상거래(오픈마켓), 면세점 등 30개 업종에서 이용할 때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6개월 할부는 2회차부터, 10개월 할부는 3회차부터 할부수수료가 면제된다. 백화점, 가전제품점, 전자상거래(오픈마켓 제외), 항공사, 관광여행사, 호텔, 냉난방기구, 가구점 등 총 24개 업종에 대해서도 2~5개월 무이자할부와 위와 동일한 할부수수료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6개월 무이자할부 행사도 진행한다. 4월부터 6월까지 매월 선착순으로 행사응모 고객 20만명에게 10만원 이상 결제 시 전 가맹점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에서 오는 13일까지 냉장고, 세탁기, TV, 에어컨, 컴퓨터 등 일부 행사품목을 KB국민카드로 구매하면 품목별로 3~5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에서 가전품목을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6개월 무이자할부도 제공한다. 혜택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현대백화점에서는 오는 10일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비씨카드, 선불카드 제외)로 △2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4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을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제공한다.

가구를 구매할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오는 30일까지 KB국민카드로 가구를 사고 행사에 응모한 회원에게는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비씨카드, 선불카드 제외)로 가구업종에서 이용한 일시불과 할부 금액의 합산액이 △50만원 이상이면 1만원 캐시백 △100만원 이상이면 2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