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 톤플러스', 찾아가는 거리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직장인 대상 팝업 이벤트…19일 여의도 이어 26일 강남역 진행
'LG 톤플러스' 고품질 음원 체험, 패션코디 촬영 참여하면 경품 제공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LG전자 가 'LG 톤플러스(Tone+)' 블루투스 헤드셋을 알리기 위해 찾아가는 거리 이벤트를 서울 강남역에서 26일 진행한다. 직장인들이 거리에 붐비는 점심시간(오전 11시~오후 2시30분)을 활용한 팝업 이벤트로 지난 19일 여의도에 이어 두 번째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행사장에 설치된 체험존에서 LG 톤플러스의 고품질 음원과 각종 스마트기능을 체험하고 퀴즈를 풀거나, 포토존에서 제품을 착용하고 패션코디 촬영에 참여하면 된다. LG전자는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LG 톤플러스, 온라인음악서비스 멜론 월 정액권,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LG 톤플러스는 2010년부터 올해까지 총 다섯 개의 시리즈가 출시된 웨어러블 제품이다. 핸즈프리로 다양한 업무를 동시에 해야 하는 많은 직장인들로부터 사용성과 디자인 측면에서 호평 받고 있다. 특히 올해 출시된 5번째 시리즈 HBS-900은 세계적인 오디오 명품 브랜드 하만카돈과 공동 개발해 자동 줄감기 버튼, 조그(Jog)타입 볼륨 버튼 등 새로운 편의기능을 탑재했다.

허재철 LG전자 HE마케팅담당 상무는 "LG 톤플러스는 고품질 음원을 즐기며 패션에 민감한 직장인들에게 필수적인 웨어러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