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올티, '그XX' 음원 공개 "지코 형 감사해요!"

최종수정 2014.08.21 16:21 기사입력 2014.08.21 16:21

댓글쓰기

바비(위)와 올티 (사진제공 = Mnet)

바비(위)와 올티 (사진제공 = Mnet)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올티, '그XX' 음원 공개 "지코 형 감사해요!"

래퍼 올티가 '그XX' 음원 공개에 대한 소감을 남겼다.

21일 올티는 자신의 트위터에 "쇼미더머니 2차 본선 경연곡 '그XX feat. 지코(ZICO)' 방금 음원 공개! 이번에도 프로듀서 Choice37, 바쁜 와중에 시간 내어 도와준 ZICO 형 감사해요. 재밌게 들어주세요!"라며 그룹 블락비 지코와 프로듀서에게 감사의 글을 남겼다.

이날 케이블채널 엠넷(Mnet)의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3' 측은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와 타블로-마스타우 팀의 올티의 스페셜 음원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스페셜 음원 '쇼미더머니3 바비(BOBBY) vs 올티'는 8회 방송에서 공개될 2차 공연곡이다.
본선 2차 공연의 무대 주제는 '사랑(LOVE)'으로, 바비는 '엘포엘(L4L·Lookin' For Luv)', 올티는 '그 XX' 라는 제목으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다양하게 풀어냈다. 특히 올티의 '그 XX'는 지드래곤의 '그 XX' 를 재해석한 곡으로, 그룹 블락비의 지코가 피처링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1일 방송되는 '쇼미더머니3'에서는 지난 본선 1차 공연 무대의 결과로 각 팀의 유일한 생존자가 된 바비와 올티가 본선 2차 무대에서 맞붙는다. 이번 대결 결과에 준결승 진출과 팀 전체의 생존이 걸려 있기 때문에 양팀 모두 심혈을 기울여 무대를 준비했다고 알려져 흥미를 더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