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골프공 세인트나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세인트나인 Q'다. 옐로와 오렌지, 핑크, 그린 등 4가지 컬러에 브랜드의 상징인 동물 캐릭터를 인쇄했다.
유통대행사에 의존하던 간접 영업 방식을 탈피해 지난해 6월부터 골프숍에 직접 납품하는 '직납 체제'로 전환하면서 900여개 유통망을 확보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넥센-세인트나인마스터즈를 개최해 브랜드 인지도도 높였다. 스핀과 컨트롤이 강점인 3피스 'V'와 비거리를 앞세운 4피스 'M'에 'Q'를 더했다. (02)3479-65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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