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응답하라 1994' 정우, 고아라와 과감한 애정행각 '두근두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응답하라 1994' 정우, 고아라와 과감한 애정행각 '두근두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정우가 고아라와 연애를 시작, 알콩달콩 달달한 애정행각을 벌였다.

지난 6일 방송한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서는 쓰레기(정우 분)와 성나정(고아라 분)이 첫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달달한 연애스토리가 그렸다.
이날 쓰레기는 달콤하고 짜릿한 첫키스 후 어쩔 줄 몰라 하는 나정을 레스토랑에 데려가 옆자리에 앉으며 살뜰히 챙겼다. 그런 쓰레기의 모습에 나정은 지금까지 쓰레기를 짝사랑하면서 마음 고생한 것을 씻어내리 듯 서러운 마음에 눈물을 흘렸다.

쓰레기는 그런 나정을 자신의 품에 따뜻하게 안으며 "오빠가 다 잘못했다. 나도 너 좋아한다"고 달랬다. 밤늦은 시간 나정을 데려다 준 쓰레기는 누가 볼까 노심초사하며 나정에게 목걸이를 선물했다. 이어 헤어지기 싫다는 듯 자신의 허리를 감싼 나정에게 뽀뽀를 하며 과감한 애정행각을 즐겼다.

또한 나정을 의대 선배들에게 소개시켜주기로 한 쓰레기는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나정을 위해 자신의 빈 술잔과 슬쩍 바꿔주는가 하면, 어색해하는 나정에게 귓속말을 하며 웃음 짓게 만들었다. 술자리가 끝난 후에는 긴장했을 나정의 어깨를 주물러주며 매너 있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달달한 이 커플에게도 적신호를 암시하는 장치들이 함께 전파를 탔다. 신기가 있다는 쓰레기의 이종사촌동생(김슬기 분)은 헬기를 타고 멀리 떠나는 서태지의 꿈을 꾸고 다시는 서태지를 못 볼 것 같다는 생각에 서태지의 집 담을 넘다가 다리가 부러져 입원한 것.

병문안을 간 쓰레기는 고등학생이 공부는 안하고 짐작해 맞추는 것 가지고 신들렸다며 사촌동생을 타박했다. 사촌동생은 자신의 신기를 입증하듯 쓰레기에게 나정의 신상을 읊어댔다.

쓰레기는 깜짝 놀랐지만 대수롭게 여기지 않고 사촌동생을 또 나무라기 시작했다. 토라진 사촌동생은 "두 사람은 곧 헤어질 것이다. 다른 놈한테 뺏긴다. 나 같아도 그 놈에게 간다"고 미스터리한 발언으로 쓰레기의 기분을 묘하게 만들었다.

이 발언은 나정을 좋아하는 칠봉과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쓰레기와 나정의 삼각관계를 암시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정우 스타일 좋다! 다들 어쩜 그때 감정 표현을 저렇게 잘하는지" "정우가 존댓말 하는 거 오글거리는데 귀여워" "정우 아련아련~!" "정우의 빛을 발한 연기력! 너무나도 재미있게 시청해서 1994년도로 돌아가고 싶다" "정우의 매력이 제대로 빠져있다" "정우 웃는 모습에 반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쓰레기와 나정이 서로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본격적인 로맨스를 예고한 가운데, 사랑에 빠진 쓰레기만의 사랑방식이 어떻게 펼쳐질지, 정우가 특유의 디테일한 감성을 어떻게 녹여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