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티몬, 경력 개발·기획자 최대 120명 대규모 채용

최종수정 2013.08.14 09:19 기사입력 2013.08.14 09:19

댓글쓰기

티몬, 경력 개발·기획자 최대 120명 대규모 채용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유통 전 과정의 인프라 조성과 이를 위한 개발 역량 강화를 위해 경력 개발자 100명과 기획자 20명을 채용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웹과 모바일 플랫폼 기반 커머스 서비스에 관한 개발 및 기획 전 분야이며, 지원 자격은 PHP, Javascript, CSS, Ajax, Html, MySQL 등의 개발 능력이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컴퓨터 관련학과를 전공했거나 커머스 및 모바일 관련 경험자는 우대된다. 경력직 개발/기획자 지원은 티켓몬스터기업블로그 하단의 인재채용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할 수 있다.

티켓몬스터는 소셜커머스 업체 가운데 가장 먼저 모바일 서비스 환경을 구축했으며, 티몬플러스와티몬클릭 등 지역 파트너들의 POS 시스템과 연동되는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함으로써 비즈니스의 혁신을 추구했다.

한편, 글로벌 IT 기업들에서 시행하는 개발자 대상의 사내 프로모션인 ‘코드크래프트’ 등 창의적 마인드와 개발 의지를 돋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하여금 혁신적인 개발환경을 조성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신현성 대표는 “티몬은 개발자들이 마음껏 창의력과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모든 기회를 열어둘 것이며, 함께 꿈을 이뤄갈 역량 있는 개발자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