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삼복 중 첫 절기인 초복(13일)을 맞아 서울대학교 연구진이 '마니커'와 공동 개발한 명품 닭고기 브랜드 '닭터의 자연'을 단독 유통한다고 8일 밝혔다.
'닭터의 자연'은 서울대 연구진으로 구성된 서울대기술지주회사와 닭고기 전문기업 마니커가 산학협력 법인 'S&마니커'를 설립하고, 처음 선보인 브랜드로, 일명 '서울대 닭'으로 불린다.
아울러 11번가는 전국민 몸보신 프로젝트, '화끈한 삼복(三福)'을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8~9일 이틀 간 '닭터의 자연' 백숙용 통닭(830g)과 볶음용(600g)을 한 세트 묶어 정가의 반 값인 9900원에 판매한다. 5000세트 한정이다.
오골계, 친환경무항생제닭 등 삼계탕 재료와 전복이나 장어, 낙지 등 보양수산물, 오리와 소고기와 같은 보양 축산물, 홍삼과 수삼 등 보양 건강식품 등 복날 대표 식품 1000여 종을 최대 75% 저렴하게 내놓는다. 마트 상품 첫 구매고객에게 11% 할인쿠폰을 매일 500명에게 선착순 발급하고, 기획전 내 상품 구매자 100명을 추첨해 수박 한 통(6kg)을 증정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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