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고싶다' 박유천·윤은혜, 이들이 꿈꾸는 행복의 조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보고싶다' 박유천·윤은혜, 이들이 꿈꾸는 행복의 조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MBC 수목 미니시리즈 '보고싶다'의 '힐링커플' 박유천-윤은혜가 애틋함을 자아내는 행복의 조건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정우(박유천 분)와 수연(조이, 윤은혜 분)은 지난 주 방송된 '보고싶다' 18회에서 거침없이 드리워진 시련의 그림자를 피해 짧지만 행복한 둘만의 여행을 떠난 바 있다.이들은 소소한 일상으로 채워진 행복의 조건을 고백하며 변치 않는 사랑을 약속했다.
달리는 차 안에서 정우가 낸 퀴즈를 맞춘 수연은 소원을 말해보라는 정우의 말에 14년 전, 어느 날로 돌아가는 것, 그게 안되면 나머지 많은 날들을 그날처럼 사는 것이라고 털어놨다.

수연이 말한 어느 날은 14년 전, 김형사(전광렬 분)와 빨래집게 쟁탈전을 벌였던 때로, 수연에게 있어 그 날은 처음으로 엄마(송옥숙 분)에게 예쁘다는 칭찬을 들었을 뿐만 아니라 환하게 웃는 엄마의 모습을 처음으로 볼 수 있었던 특별한 날이었다..

수연은 이어, 어렸을 때부터 상상해온 행복한 날의 풍경을 그려보기도 했다. 어느 날, 자고 있던 수연은 통닭 사왔다는 아버지의 말에 잠에서 깬다. 자는 걸 깨웠다며 화를 내는 엄마에게 아버지는 월급봉투를 건넸고, 엄마는 언제 그랬냐는 듯, “여보, 당신의 최고야!” 라를 연신 외치며 아버지의 볼에 뽀뽀한다. 통닭을 먹고 배가 부른 나머지 잠을 못 이루고 마당에서 맨손체조를 하던 수연은 가족들과 한데 뒤엉켜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누구나 생각하는 평범한 일상이 수연에게는 꿈에서만 그려보던 행복이었던 것.
이에 정우는 "어쩔 수 없다. 넌 나랑 살아야겠다"라고 운을 뗀 후, 통닭, 월급봉투, 뽀뽀, 맨손체조에 이어, 범인을 잡다가 상처를 입은 부위에 약을 발라주는 상상 속 아내, 즉 수연의 모습을 덧붙이며 행복의 조건을 완성시켰다. 이어, 용출봉, 문필봉, 용각봉, 돗대봉, 개골산, 마이산 등 여섯 개의 산 이름을 자신과 수연 사이에 태어날 여섯 명의 자식으로 비유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가슴 아픈 상처와 이별의 시간을 보내온 정우-수연이 밝힌 소소한 행복의 조건은 두 사람의 설레고 들뜬 마음을 고스란히 전해주며 애틋함을 자아내는 한편, 변치 않는 사랑을 약속한 정우와 수연이 14년 전의 어느 날처럼, 다시금 행복을 찾아갈 수 있을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가혹한 운명의 소용돌이에도 불구, 진심 어린 사랑과 치유의 과정을 통해 애틋한 로맨스의 깊이를 더하고 있는 '보고싶다'는 20회는 오는 16일 수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최준용 기자 cj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