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NE1, 두 번째 싱글 발표 취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NE1, 두 번째 싱글 발표 취소. YG는 “오는 28일 2NE1이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었지만 같은 날 시작되는 글로벌 투어 일정과 국내 활동이 겹칠 경우 2NE1의 체력 저하가 우려돼 발표를 취소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2NE1은 글로벌 투어에 집중하고 오는 10월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하는 건 안 되무니다, 안 되무니다.

배우 하정우-공효진 주연 영화 <577 프로젝트>, 8월 30일 개봉. <577 프로젝트>는 하정우가 지난해 제47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작년에 이어 다시 한 번 수상하면 트로피를 들고 국토대장정을 하겠다”는 공약을 지키기 위해 만들어진 영화로, 하정우는 영화 <러브 픽션>에 함께 나온 공효진과 다른 배우들을 설득해 서울부터 해남까지 대장정을 떠났다. 제작사 측은 “‘배우’ 타이틀을 신경 쓰지 않고 길바닥에 아무렇게나 널브려져 ‘이렇게까지 리얼해도 되나’ 싶었다”며 각본이 없는 리얼 버라이어티 무비임을 강조했다.
10 아시아
<#10LOGO#> ‘이렇게까지 리얼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또 겨...겨털이 나오는 건 아니겠죠?
SBS <신사의 품격>, 일본에서 방송될 예정. 제작진에 따르면 <신사의 품격>은 오는 10월부터 한류전문 위성채널인 엠넷을 통해 일본에서 방송된다. 한편 <신사의 품격>은 종영까지 2회 만을 남겨두고 있으며, 지난 18회 방송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 기준 24.4%를 기록했다.
10 아시아
<#10LOGO#> 일본 시청자에게 입구는 씨엔블루 종현일테고 출구는 누굴까요? ... 혹시 록이 오빠?

보아, “예능은 체질이 잘 안 맞는 것 같아서 너무 어렵다”고 말해. 컴백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보아는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에 나간 것도 최대한 재밌게 편집해 주신 건데 그랬다”며 “그 ‘유느님(유재석)’ 조차 내가 말을 하면 좀 어시는 것 같았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보아느님의 위엄.txt

레이디 가가, 로버트 로드리게즈의 신작 <마셰티 킬스>에 출연. 로드리게즈 감독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그녀는 화끈한 액션을 보여줬다. 정말 대단했다”는 글과 함께 레이디 가가가 나온 영화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셰티 킬스>는 멜 깁슨, 제시카 알바, 대니 트레조 등이 출연하는 영화다.
10 아시아
<#10LOGO#> 로버트 로드리게즈와 레이디 가가의 조합이라니요. 이름만 들어도 ‘센’ 영화일 것 같습니다.

공유, KBS <빅> 촬영 도중 “그래, 밤새 뽀뽀 한 번 받아보자”라고 말해. <빅>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 따르면 공유는 극 중 다란(이민정)이 경준(공유)의 볼에 뽀뽀를 하는 장면에서 계속 NG가 나자 이렇게 말했다. 뽀뽀를 받고 난 후에는 “지철(공유의 본명)아, 연기를 해. 연기를 하라고”라며 혼잣말을 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10LOGO#> 살면서 언제 한 번 공유에게 “밤새 뽀뽀 한 번 받아보자”는 을말 들을 수 있을까요...? 네네, 이번 생엔 안 되겠죠...
박원순 서울 시장, 이효리에게 감사 인사 남겨. 박원순 시장은 26일 “시장님 휴가 도서목록에 제 책이 살포시 들어있네요”라는 이효리의 트윗에 “좋은 책 써주셔서 고맙습니다. 이효리 작가님^^* 독후감 제출할게여”라는 답장을 보냈다. 이효리의 책 <가까이>는 이효리가 입양견 순심이를 비롯해 네 마리 고양이와 함께 하는 일상을 담은 책이다.
10 아시아
<#10LOGO#> 제출할게‘여’라뇨! 시장님, 너무 귀여우신 거 같아열!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