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윤종신, 김구라의 방송 중단 결정에 대해 “마음이 내내 안 좋았다”고 말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윤종신, 김구라의 방송 중단 결정에 대해 “마음이 내내 안 좋았다”고 말해. 윤종신은 MBC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를 함께 진행했던 김구라의 하차에 대해 17일 오전 트위터를 통해 “많은 분들의 꾸짖음에 인정하고 사과하고 고개 숙인 김구라를 바라보는 마음이 내내 안 좋았습니다. 5년 동안 함께 일한 동료로서 다들 공개적인 언급을 피할 수밖에 없는 이별이 못내 아쉬워 이 새벽에 트윗합니다. 본인 다짐대로 자숙의 시간 잘 보내고. 그동안 수고했고 고마웠다”라는 내용의 글을 남겼다. 김구라는 무명시절 진행했던 인터넷 라디오 방송에서의 부적절한 발언이 언론과 SNS를 통해 확산되면서 지난 16일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트위터
<#10LOGO#> 누가 만들었는지 몰라도 ‘다음 주에 다시 만나요, 제발’은 정말 신들린 인사말이네요.

이명세 감독의 신작 <미스터K>, 감독과 제작사 측의 의견차이로 지난 8일 촬영 중단. 제작을 맡은 JK필름에 따르면 영화의 비주얼을 중시하는 이명세 감독과 제작사 측의 의견 충돌이 있었고 현재 해결 방안을 모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달 13일 태국에서 크랭크인한 <미스터K>는 총 100억 원의 제작비 중 약 30억이 소요된 상태다. 한편, <미스터K>는 대한민국 최고의 비밀요원이 국가의 일급 작전을 수행하는 가운데 남편의 정체를 몰랐던 아내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설경구, 문소리, 다니엘 헤니 등이 캐스팅됐다.
10 아시아
<#10LOGO#> 그러니까 이명세 감독님도 곧 현장에서 다시 만나요, 제발!
배우 윤상현, 영화 <음치클리닉>으로 스크린 데뷔. 짝사랑하는 남자를 위해 음치에서 탈출하려는 여자와 그녀를 돕는 남자를 주인공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음치클리닉>에서 윤상현은 음치클리닉 강사 신홍 역을 맡았다. 윤상현은 “첫 영화인만큼 보컬 트레이닝은 물론 피아노, 기타 등 악기 레슨을 받으며 열심히 촬영 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여자 주인공으로는 배우 박하선이 조율 중에 있다.
10 아시아
<#10LOGO#> 보컬 트레이닝하면 이 분이죠 ↓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 2년 만에 가수로 컴백. 지난 2009년에 미니앨범을 발매한 이후 공백기를 가진 박진영은 SBS <일요일이 좋다> ‘K팝 스타’가 끝나는 이번 달 말에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쇼케이스를 열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K팝 스타’ 탈락자들은 박진영 쇼케이스에 공기가 얼마나 있는지, 노래가 박진영을 컨트롤하고 있는지 꼭 심사합니다. 두 번 심사합니다.

배우 하정우, 개인전 개최. ‘피에로, 그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소재로 한 이번 개인전에서는 하정우가 인간으로서, 배우로서, 한 남자로서 스크린에서 다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담아낼 예정이다. 하정우는 개인전 개최에 대해 “영화도, 그림도 재미가 있어야 한다. 사람들이 내 그림을 보고 재미를 느끼고 웃음을 가졌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하정우의 개인전은 17일부터 8월 16일까지 대치동의 한 갤러리에서 열린다.
보도자료
<#10LOGO#> 나중에 황해세트도 한 번 그려주세요, 느낌 있게!
그룹 애프터스쿨의 소속사 플레디스, 신인그룹 헬로비너스 공개. 헬로비너스는 발랄하고 친근한 느낌의 ‘헬로’와 범접할 수 없는 여신의 미를 뜻하는 ‘비너스’의 합성어로, 유아라, 나라, 앨리스, 라임, 윤조, 유영으로 구성된 6인조 그룹이다. 현재 헬로비너스는 5월 초 데뷔를 위해 화보와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고 있다.
10 아시아
<#10LOGO#> Q: 제 2의 오렌지 캬라멜이 될 것 같은 멤버 3명을 골라봅시다.

SBS <옥탑방 왕세자>, 이번 주에 3회분 방영. SBS 측은 “오는 18일에 8회를 방송하는데 이어 19일에 9회와 10회를 연속 방송한다”고 밝혔다. <옥탑방 왕세자>는 지난 11일 총선 개표방송으로 인해 결방됐고 이에 12일 연속 방송을 하려 했으나 불발됐다.
보도자료
<#10LOGO#> 누나는 이렇게 또 일주일을 버틴답니다.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