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현대자동차에서 고품격 호텔서비스를 받아보세요.”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고객응대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고객감동 실천을 위해 고객응대 전문가 육성 프로그램인 ‘쇼룸 전문가 아카데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차 는 고객응대 접점에 있는 영업사원 중 주요 거점 50여 개소(직영 30개소/대리점 20개소)의 1000여 명을 대상으로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힐튼호텔 트레이닝센터 등과 연계한 교육 프로그램을 4월부터 실시 중이다. 각 영업소 별로 차수를 나누어 7월까지 진행한다.
교육 프로그램은 힐튼호텔 트레이닝센터의 전문강사와 상품 스피치 전문기관인 ‘김효석 쇼호스트아카데미’의 김효석 대표를 비롯한 전문 강사진에 의해 1일 6시간씩 진행이 되며 ▲힐튼호텔의 고품격 고객응대 서비스 체험 ▲상품 스피치 교육 ▲고객응대 역할극 및 현업적용 토의 등의 3가지 과정으로 구성됐다.
현대차는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지난 1월 고객을 향한 전 임직원의 자세를 새롭게 다지는 ‘We are Ready 2012!’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으며, 3월부터는 한층 젊고 스마트해진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청춘고백 2030 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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