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VIKI·코데즈컴바인 홈쇼핑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S샵이 백화점과 로드샵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패션 브랜드 ‘VIKI’와 ‘코데즈컴바인’을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21일 GS샵은 22일 밤 10시40분에 VIKI 봄 신상품인 ‘컬러 쁘띠 자켓(9만9000원)’과 ‘엣지 슬림 팬츠2종(8만9000원)’, ‘브리티쉬 블라우스(5만9000원)’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또 24일 밤 10시40분에는 ‘코데즈컴바인’ 브랜드 탄생 10주년 기념 패키지인 ‘코데즈컴바인 1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16만9000원)’을 판매한다.
▲GS샵이 22일 선보이게 될 VIKI 봄 신상품(사진 왼쪽)과 24일 방송하는 코데즈컴바인 1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GS샵이 22일 선보이게 될 VIKI 봄 신상품(사진 왼쪽)과 24일 방송하는 코데즈컴바인 1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GS샵은 최근 2~3년 전부터 TV홈쇼핑을 통해 ‘scb SOUP’, ‘ab.4u by ab.f.z’, ‘럭스 by 꼼빠니아’, ‘지오다노’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판매해 왔고, 이번에 VIKI와 코데즈컴바인까지 추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홈쇼핑 전용브랜드와 함께 오프라인 브랜드를 선보여 경쟁사와의 차별화와 동시해 고객의 신뢰도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또 백화점이나 로드샵 등 오프라인 위주의 사업을 펼쳐왔던 패션업체들도 패스트패션(SPA) 브랜드와의 경쟁심화 및 최근의 불경기가 겹치면서 판매채널 다변화의 필요성을 느껴 홈쇼핑과 손을 잡게 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한식 GS샵 패션의류팀 과장은 “단시간에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TV를 비롯 인터넷, 카탈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 유통 채널을 보유한 GS샵은 판매채널 다변화를 원하는 패션업체들에 최적의 파트너”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유명 오프라인 패션브랜드를 유치해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