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PM 화보로 보는 봄·여름 아웃도어 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채정선 기자]

2PM 화보로 보는 봄·여름 아웃도어 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웃도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네파(NEPA)가 2PM과 함께 2012년 봄·여름 시즌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포토그래퍼 류형원과 진행한 이번 광고 촬영에서는 기능성 제품의 익스트림 아웃도어 룩, 아웃도어 활동 및 일상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캠핑 룩, 젊은 고객층을 위한 엑스스프릿 룩을 볼 수 있다.

김보근 네파 마케팅팀 팀장은 “2011 봄·여름부터 함께한 2PM과의 광고 영향으로 현재 10대 후반에서 5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올해는 다운 아우터나 바람막이, 등산바지, 캐주얼한 디자인의 실용성 있는 의류 등의 매출 증가를 기대하고 있으며, 더욱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2PM 화보로 보는 봄·여름 아웃도어 룩 원본보기 아이콘

2PM 화보로 보는 봄·여름 아웃도어 룩 원본보기 아이콘


채정선 기자 es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