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을용타'이을용, 사랑의 메신저로 나서 연말 '훈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을용타'이을용, 사랑의 메신저로 나서 연말 '훈훈'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을용타’ 이을용(강원FC)이 어려운 여건의 이웃을 위한 사랑의 메신저로 나선다.

지난 30일 이을용은 이탈리아 스포츠브랜드 카파(대표 민복기)와 함께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한국보육원에서 '사랑의 축구교실'을 열고 축구를 통해 소외된 이웃과 나눔의 행복을 실천하는 데 힘을 함께 모았다.
특히 이을용은 매월 정기적인 후원활동을 해오던 카파의 행사 취지에 공감, 이날 행사에 참여했다. 스포츠를 통한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는 카파는 후원중인 유소년 축구클럽(카파FC)을 통해 매월 정기적인 후원활동을 전개해 왔다.

또 이을용 선수는 평소 카파FC 한창윤 감독과의 친분으로 경기가 없는 휴일을 활용, 한국보육원을 방문하여 아이들의 축구지도와 보이지 않는 선행을 베풀어 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을용타'이을용, 사랑의 메신저로 나서 연말 '훈훈' 원본보기 아이콘

이날 행사에는 어려운 환경에서 운동을 하는 유소년 축구 꿈나무들을 위한 500만원 가량의 축구용품과 방한용품 50여 점, 생필품 등이 전달될 예정이며, 축구 꿈나무들을 위한 이을용 선수 ‘찾아가는 축구교실’도 진행될 예정이다.

카파코리아의 김원서 이사는”스포츠 브랜드의 스포츠를 통한 사회 환원은 이미 선진국에서 일반화된 기업의 의무"라며 "향후 카파는 온정의 손길이 미치지 않는 다양한 소외계층과 스포츠를 통한 후원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이을용 선수는 “이름이 알려진 스포츠인으로 살아오면서 뭔가 사회에 보답해야 한다는 생각에 가볍게 시작한 일인데, 이렇게 알려져 쑥스럽다”면서 “앞으로 많은 분들이 소외된 계층을 위한 노략에 함께 했으면 한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을용타'이을용, 사랑의 메신저로 나서 연말 '훈훈'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