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상사 트윈와인, 토끼해 기념 토끼 와인 시리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상사 트윈와인, 토끼해 기념 토끼 와인 시리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LG상사 트윈와인(대표 김수한)은 다가오는 2011년 신묘년을 기념해 와인 레이블에 토끼를 넣은 두번째 띠 와인 시리즈인 '토끼 와인'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토끼 와인에 레이블은 국내에서 맛의 대가로 널리 알려진 식객의 허영만 화백이 직접 작업했다.
특히 모두 3가지 고사성어를 담아 뜻깊은 새해 선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대중적인 2만원대 가격대인 ‘권토중래(捲兎’重來) 와인’과 명절에 가족, 친지와 함께하기 적합한 5만원대 ‘다산다복(多産多福) 와인’, 비즈니스용 선물로 제격인 10만원대 ‘경청(傾聽) 와인’ 등이다.

권토중래 와인은 전래동화 토끼와 거북이경주에 비유했다. 경주에서 진 토끼가 새해 다시 도전해 승리한다는 컨셉이다. 다산의 상징인 토끼를 통해 출산을 강조하는 다산다복 와인, 소통의 비즈니스 메시지를 담은 경청 등 받는 사람에 따라 와인에 담긴 의미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와인의 종류는 호주 레드 와인으로 각각 ‘디킨 에스테이트 까베르네 소비뇽’, ‘카트눅 파운더스 블락 까베르네 소비뇽’, ‘카트눅 에스테이트 까베르네 소비뇽’ 등이다.
한지현 마케팅부장은 "올해 초 허영만 화백과 시작한 호랑이 와인이 예술을 와인에 접목시킨 콜레보레이션의 대표적 사례로 손꼽히고 있다"며 "허영만 화백의 두번째 띠 와인인 토끼 와인도 벌써 주문,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트윈와인숍 및 이마트, 롯데백화점, 전국 와인숍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트윈와인이 출시한 띠 와인 시리즈 첫번째 와인인 '2010년 호랑이 와인'은 작년 말 출시와 동시에 1만2000병 전량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