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박2일’ 이승기, 히치하이킹 실패로 ‘굴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종규 기자]‘허당’ 이승기가 히치하이킹에 번번이 실패하며 자존심을 구겼다.

15일 방송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에서 멤버들이 오프로드 여행을 떠났다. 이승기는 국도변에서 히치하이킹을 시도했으나, 외면당하고 말았다.
강호동-이수근-김종민의 OB팀과 이승기-MC몽-은지원의 섭섭당팀은 각각 SUV차량을 타고 산악을 질주했다. 제대로 된 지도를 획득한 섭섭당팀은 여유있는 레이스를 펼쳤다.

하지만 섭섭당팀은 타이어 펑크라는 난관에 봉착했다. 베스트 드라이버 이수근의 실력이 아쉬운 순간. 세 사람은 국도변에 멈출 수밖에 없었다.

이승기는 보험회사에 전화를 걸었다. 하지만 보험 가입자의 주민등록번호를 몰라 서비스를 받을 수 없게 됐다.
섭섭당팀은 근처의 카센터를 직접 찾아가기로 했다. 지나가는 차를 잡아서 가야했다. 이에 ‘얼굴마담’ 이승기가 히치하이킹에 나섰다. 그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

이승기가 도로변에 나섰지만, 아무도 알아보지 못했다. 그저 바람을 가르며 그의 옆을 지나칠 뿐이었다.

가수로 데뷔해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까지 소화하며 인기를 얻은 이승기. 경북도민들의 차가운 반응에 무안해졌다.

박종규 기자 glory@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