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패떴' 대성-티파니, '앙숙 커플' 탄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빅뱅의 대성이 소녀시대의 티파니와 '앙숙 커플'로 눈길을 끌었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패밀리가 떴다(이하 패떴)'에서는 소녀시대의 티파니와 카라의 니콜이 특별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패밀리들은 포천의 소회마을에서 첫번째 일거리로 '막걸리 담그기'와 '송아지 돌보기'에 나섰다.

또 패밀리들은 두 팀으로 나눠 게임을 진행했다. 이에 앞서 대성과 종국은 자신의 팀 멤버로 선택할 티파니와 니콜 중 누구를 선택할지 고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효리는 티파니에게 대성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었고, 티파니는 "친구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단지 친구냐"고 되묻는 효리의 말에 니콜이 인정하자, 대성은 니콜을 선택했다.

이는 대성의 팀 나누기가 엄청난 파장을 불러일으켜 효리와 종국을 능가하는 새로운 앙숙 커플이 탄생을 예고했던 것.

아울러 이날 방송에서는 걸그룹 소녀시대, 티아라, 브라운아이드걸스, 카라의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여 장기 자랑 신고식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다음주 방송분에서는 대성과 카라의 지영이 그동안의 문자 스캔들에 대해 밝힐 예정이다.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양대노총 "최저임금 1만30원, 명백한 실질임금 삭감" 금리인하 깜빡이 켠 한은 "적절한 시기 방향전환 준비"(종합) 尹, 채상병특검법 재의요구안 재가…22대 국회 첫 거부권

    #국내이슈

  • 한미, '핵전력 기반' 동맹 격상…美 핵작전 논의 '최초' 나토, '워싱턴 선언' 발표…"북·러 군사 협력 강화 심각한 우려"(종합) "정준영 클럽서 여성들에게 접근하더니…" 프랑스서 목격담

    #해외이슈

  • 암바니 세 자녀 결혼식 모두 챙긴 이재용…韓기업인 중 유일하게 초청받아 "'갤럭시 AI' 올해 2억대 기기 탑재…당분간 유료화 계획 無" "헬멧 쓴 고양이는 뭐지?"…삼성전자 총파업에 뜬 신스틸러 정체

    #포토PICK

  • "내수→수출 기지로 전환" 전략 바꾼 韓中자동차 합작사 "일단 삽니다" 가격 공개도 안 했는데…사전계약 7000대 돌파한 車 2000만원대 초중반…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사전계약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 AI 기술혁신 핵심 동력 부상한 '소버린 AI' [뉴스속 용어]美 바이든 '원전 배치 가속화 법안' 서명 [뉴스속 용어]美-中 장군멍군 주고받는 '지옥도 전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