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요트섹스에 동행하는 연예인은 누구?

최종수정 2009.11.18 17:24 기사입력 2009.11.16 10:42

댓글쓰기

신인배우 중 예쁜 얼굴과 꿀벅지가 단연 인기

요트섹스를 알선하는 모집책들은 성매매 여성들을 신인 연예인이나 연예인 지망생들이라고 소개한다.

연예인을 내세운 성매매는 지난 7월 연예인과 연예인 지망생이라고 속여 하룻밤에 최고 500만원의 고액 성매매를 알선한 일당이 경찰에 체포되면서 다시 불거진 바 있다.
요트섹스 모집책들은 최근 30~40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인터넷 채팅사이트나 애인대행 사이트를 통해 ‘명품 성매매’를 강조하며 대상자들을 모으고 있다.

본지 취재팀이 만난 모집책은 자신이 연예기획사 대표라고 밝히며 “유명연예인 또는 연예인 지망생, 패션모델들과 300만~500만원의 금액으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고 제안해 왔다.

취재팀은 지난 11일 서울 강남의 한 커피숍에서 00엔터테인먼트 장모 사장과 인터뷰를 가졌다.
자신을 제임스 장이라고 밝힌 그는 현대그룹의 기획실에 근무하다가 그룹 해체 이후 친구와 동업으로 연예기획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기획사에는 신인급 배우나 조연급 배우, 패션모델 등이 소속돼 있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특히 KBS 인기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는 개그맨이 소속된 기획사와 최근 합병을 추진 중이며 합병을 통해 코스닥 우회상장도 계획중이라고 설명했다.

제임스 장은 이야기 도중 연예인과 모델 등 성매매 여성들의 사진과 경력사항이 들어 있는 자료를 건넸다.

그는 자신의 ‘리스트’에 있는 여자 연예인들은 TV출연 여부에 따라 많게는 3000만원에서 적게는 500만원까지 남자들이 대가를 지불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자신이 관리하고 있는 여자 연예인들의 모든 스케줄을 꿰고 있다고 한다. 제임스 장은 ‘고객이 요구하면 적어도 1시간 이내에는 여성들을 원하는 장소로 보내줄 수 있다’고 했다.

소속이 아닌 여자 연예인들도 그의 리스트에 있다면 스케줄을 자신에게 통보한다고 한다. 리스트에 없는 연예인이라도 고객이 지명만 하면 1주일에서 한 달 정도 기간 안에 만남을 가질 수 있게 해주겠다고 했다.

연예인과 성매매를 하려면 하루 전 예약이 필수다. 예약을 통해 선수금 20%를 미리 받고 이 돈을 연예인들에게 지급해 다른 스케줄을 잡지 못하도록 한다는 설명이다.

제임스 장은 “요즘 불경기로 인해 연예기획사들이 너무 어려운 실정”이라며 “대형 기획사들을 비롯해 대부분의 회사들이 소속 연예인들이나 신인들을 내걸고 섹스사업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략 4시간 정도 성매매를 하고 그녀들이 받는 금액은 보통 신인급이 300만원선, TV를 통해 데뷔한 경우에는 500만원에서 1000만원까지 이른다.

제임스 장이 들고 나온 성매매 연예인 프로필을 본 기자는 아연실색하지 않을 수 없었다.

신인급 여배우는 물론 CF를 통해 친숙해진 이미지의 모델, 걸그룹 출신의 배우, 대기업 가전제품 CF모델 등이 성매매 리스트에 나란히 올라 있었기 때문이다.

그가 제공한 프로필에는 여고를 갓 졸업한 연예인 지망생도 2명이나 있었는데 이들은 성매매 가격이 300만원에 달한다고 했다.

프로필 중 가장 눈에 띄는 연예인은 ‘걸그룹’에서 활동했고 지금은 드라마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L양이다.

L양은 지난 1998년에 가수로 연예계에 데뷔한 뒤 CM송이나 영화 OST 등에도 참여해 오고 있다.

이코노믹리뷰 홍성일 기자 hs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포토갤러리

  • [포토] 프리지아 '큐티 섹시의 정석' [포토] 설하윤 '건강미 넘치는 몸매' [포토] 화사, 뭘 입어도 '핫'

    #국내핫이슈

  • [포토] 제시 '완벽한 S라인' [포토] 노제 '물오른 미모' [포토] 아이유 '여신 강림'

    #연예가화제

  • [포토] 정호연 '대세의 화보' [포토] 조이 '청바지 여신' [포토] 허니제이, 깜찍 매력에 '심쿵'

    #스타화보

  • [포토] 이은비 '매력적인 S라인' [포토] 클라라 '파티룩의 정석' [포토] 제시 '화려한 비주얼'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완벽한 건강미'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