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예 시크릿,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신인 걸그룹 시크릿이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시크릿 소속사측은 27일 "음악 방송의 데뷔 무대와 멤버 한선화의 KBS 예능프로그램 '청춘불패' 출연 이후, 각종 음료, 의류, 식품 등의 CF 모델 섭외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시크릿이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이들의 실력과 앞으로의 스타성을 미리 알아본 광고주들의 CF 문의 쇄도가 연일 끊이지 않고 있으며, 현재 아이돌 스타들이 모델로 활약을 하고 있는 치킨 업계 중 한 업체와 광고 모델을 채결한 상태"라고 덧붙였다.

전 오소녀 멤버 전효성을 주축으로 슈퍼스타 서바이벌 출신의 한선화, 특색 있는 음색과 가창력을 겸비한 송지은, 엣지 있는 랩 실력의 징거까지 4명으로 구성된 시크릿은 신인 같지 않은 라이브 실력과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시크릿은 데뷔 앨범 타이틀 곡 'I want you back'으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