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미션 1등 차지한 김현중의 'UFO폰', 손담비의 '하트폰' 선봬
삼성전자는 '햅틱미션'에서 가수 손담비와 김현중이 직접 디자인한 햅틱팝 신규 라인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지난 4월부터 약 2개월 간 선보인 '햅틱미션'은 리얼 버라이어티라는 새로운 형식과 스타 신입사원 입사기라는 신선한 소재로 온라인 조회수 1400만회를 돌파하는 등 네티즌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햅틱미션'에 주요 제품으로 등장했던 햅틱팝의 경우, 햅틱미션 방영 전일 평균 개통수가 약 1700대 수준에서 '햅틱미션' 방영 기간 중에는 3700여대로 2배 이상으로 늘어나는 등 제품 구매에 많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드러났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햅틱미션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김현중과 손담비가 디자인한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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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일 기자 jayle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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