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쿠쿠, 이른 더위에 정수기 판매량 9%↑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쿠쿠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

쿠쿠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쿠쿠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정수기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26일 밝혔다. 쿠쿠홈시스의 대표 제품인 인스퓨어 직수 정수기의 올 3~4월 판매량은 1~2월과 비교해 9.2% 상승했다.


정수기 판매 성수기는 5월~8월이지만 이른 더위에 정수기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쿠쿠가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의 경우 출시 후 2주간 예약 판매가 18% 늘었다.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는 쿠쿠가 정수기 사업 진출 10주년을 맞아 내놓은 제품이다. 혼자서도 깨끗하게 직수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에는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 등이 적용됐다.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은 예약 시간에 맞춰 직수관과 내부 관로, 코크 등 정수기 안팎을 전기분해 살균수로 살균하는 기능이다. 매니저의 관리 없이 관리가 가능해 1~2인 가구의 수요가 높다.


또 자가 교체형 필터로 설계돼 건전지를 교체하듯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 새로 추가된 4웨이 무빙코크 기능으로 상하 50mm, 전후 20mm까지 출수구의 위치를 조절할 수 있어 길이, 넓이 등 용기 크기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일찍 찾아온 더위에 정수기에 대한 관심과 함께 위생 관리를 걱정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는 위생에 대한 우려까지 해결한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 고객들의 건강하고 깨끗한 물 섭취를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