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피스, 가족 나들이용 신제품 3종 출시

최종수정 2016.09.30 10:00 기사입력 2016.09.30 10:00

댓글쓰기

유피스, 가족 나들이용 신제품 3종 출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보령메디앙스의 유아용품브랜드 유피스가 가을 나들이용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유피스의 ‘뱅글 노리개 체인과 클립’은 외출시 아이들 손에 쥐어주었다가 분실하기 쉬운 둥근 노리개나 치아발육기 등의 제품의 분실을 방지해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제품 끝에 위치한 체인에 노리개나 치아발육기를 걸어서 연결해주고 다른 쪽 끝에 위치한 클립을 아이의 옷 등에 부착하면 되기 때문에 분실 걱정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국생활환경시험 연구원으로부터 안전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만3000원.

유피스 ‘무민 진공단열 스트로우컵’은 이중 진공단열 구조로 최대 6시간 동안 보온 및 보냉이 가능하다. 탈부착이 가능한 손잡이를 적용해 실용성을 높인 것도 장점이다. 가격은 4만원.

유피스 ‘무민 백팩’은 젖병과 이유식 등의 위생적인 보관은 물론,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사용 가능하도록 무민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이 뿐만 아니라 젖병이 가방 안에서 흔들리다 액체가 흐르거나, 젖병이 파손되지 않도록 젖병 꽂이를 구성하는 등 실용성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5만원.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