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신이 상권서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
더네이쳐홀딩스 는 대만 타이베이 신이 상권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호점 오프라인 매장을 개설했다고 8일 밝혔다.
2호점은 지난 4월 대만 타이중 라라포트 쇼핑몰에 문을 연 1호점의 매출 판매 호조에 힘입어 플래그십 스토어로 운영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호점이 입점한 타이베이 신이 지역은 대만 내 대형 백화점이 인접해 있고, 영화관을 비롯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해 연인은 물론 10~20대에게도 쇼핑, 엔터의 상징적 지역으로 불리는 핵심 상권이다. 또 인근에 타이베이 101 랜드마크 전망대가 자리 잡고 있어 해외 관광객 등 유동 인구가 많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호점은 지난달 28일 프리 오픈 이후 누적 매출 약 1억2000만원을 달성하고, 평일 일평균 매출 1500만원, 주말 하루 매출 2000만원을 기록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이번 2호점 오픈을 기념해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한 대대적인 오프닝 세리머니와 고객 참여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고유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대한 중화권 시장에서의 선호도가 지속적으로 감지되고 있다"며 "이를 바탕으로 자사가 진출한 글로벌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좋은 실적 견인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판사 출신 변호사 "민희진이 배임죄? 오히려 방시...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