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온, 온앤더뷰티 ‘인기’…고객 수 40배 이상 증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온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

롯데온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온은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온앤더뷰티는 약 80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전용관을 포함해 약 3000개의 뷰티 브랜드가 입점한 프리미엄 뷰티 전문 매장이다. 지난달 오픈 이후 약 2주간 일평균 방문 고객 수는 기존과 비교해 40배 이상 늘었으며, 매출도 전년대비 30%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온앤더뷰티 전용 멤버십 신규 가입 회원 수는 2주 만에 1만명을 넘었으며, 지난 1년간 롯데온에서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이 뷰티 제품을 구매한 매출도 전년대비 15% 이상 늘어났다. 특히 입생로랑·에스티로더 등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전용관에서 약 80%의 매출이 발생했다.


온앤더뷰티는 뷰티 브랜드들과 단독 상품 기획 및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8일까지 '마음을 전하는 달 5월' 행사를 진행해 지난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정의 달 선물로 인기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15일까지는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피부 톤을 밝혀주는 나만의 컬러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온 관계자는 “온앤더뷰티는 오픈 후 2주 만에 방문 고객 수, 멤버십 신규가입자 등이 급증하는 등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단순히 고객 수를 늘리는 것을 넘어 앞으로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인별 상품 추천 및 단독 상품 기획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프리미엄한 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국내이슈

  • 세계 최초 'AI 미인대회' 후보 공개…심사 기준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해외이슈

  •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