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동아건설, 14년 만에 '파밀리에' 브랜드 새 단장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동아건설, 14년 만에 '파밀리에' 브랜드 새 단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혜민 기자] 신동아건설의 주택 브랜드인 '파밀리에'가 14년 만에 전면 개편됐다.


신동아건설은 브랜드 정체성 재정립과 주택시장 내 수주경쟁력 확보를 위해 브랜드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3일 밝혔다. 2007년 첫 개편을 진행한 이후 14년 만이다.

'파밀리에' 명칭은 유지하고 색깔부터 심볼, 로고는 모두 변경했다. 새로 정립한 브랜드 슬로건은 'Refined Serenity'로 섬세히 다듬어진 편안함이라는 뜻이다.


브랜드 심볼을 생략하는 다른 주택 브랜드와 달리 심볼도 새로 개발했다. 건축물의 가장 안정적인 형태인 아치형태와 '파밀리에(FAMILIE)'의 약어인 'FAM'을 모티브로 형상화했다. 로고는 기존 국·영문 병행표기에서 영문 단독표기로 변경했다. 브랜드 색깔은 초록색을 메인으로 두고 회색과 검은색, 베이지색을 추가했다.


새 브랜드는 서울 영등포 신길5동 지역주택조합, 신진주역세권 타운하우스 등 올해 분양예정 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신동아건설 관계자는 "전통적 가족의 의미가 약화되고 새로운 가족의 형태와 그 의미가 다양해짐에 따라 가족을 핵심 키워드로 삼는 파밀리에의 브랜드 소구점을 재정립한 것이 이번 리뉴얼의 핵심"이라며 "고객들이 실제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주거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혜민 기자 hm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