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올해 첫 명절인 설이 다가왔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의 영향으로 가족 및 친지 방문이 제한되는 만큼,건강기능식품 선물이 주목받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설 맞이 선물용 건강기능식품의 실속 구매정보와 할인행사를 소개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인삼공사는 2월 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몰에서 설 맞이 행사를 실시한다. 품목에 따라 최대 20%의 할인율을 적용하고, 25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가입자가 10만 원 이상을 구매하면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동원F&B는 2월 6일까지 GNC 골드회원에 한해 전 제품을 30% 할인하고 다량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천지인 홍삼 매장 및 스마트스토어에서는 6년근 홍삼 농축액 100% 등 대표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구매금액대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설 명절을 기념해 2월 2일까지 ‘건강한 선물 고민 말고 셀렉, 셀렉스’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렉스몰에서 지급하는 선물세트 전용 10% 할인 쿠폰을 활용하면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빙그레는 오는 28일까지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구성한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호랑’이벤트를 진행한다. 맛있는 비바시티 눈 건강 루테인 구미젤리 등 선물세트를 구성해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풀무원건강생활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설 명절 기획전을 연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가족 안심세트를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풀무원로하스 브랜드의 경우, 눈 건강 등 부모님을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네추럴에프앤피는 오는 25일까지 비티몰에서 임직원 대상 ‘설맞이 바이오리더스 그룹사 특가전’을 진행한다. 주요 인기 제품을 최대 88% 할인하며, 쇼핑백 증정 및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뉴트리는 다음달 3일까지 뉴트리몰에서 이벤트를 연다. 에버콜라겐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와 콜라겐 인앤업플러스 패키지 구매 시 더블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동국제약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양한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쿠폰 100매를 발급하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