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 홍보대사 모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차량 소유주 25명, 잠재고객 25명 최종 선발 예정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 홍보대사 모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쉐보레는 이달 31일까지 '트레일블레이저 뮤즈(Muse) 프로그램 시즌2'에 홍보대사로 참여할 고객 50명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일반 고객이 트레일블레이저의 홍보대사로 다양한 사회관계망 미션을 수행하는 비대면 마케팅 활동으로, 지난해 시즌1이 인기리에 성료된 바 있다.

이번 시즌2는 2개의 팀이 국내 주요 도시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인기 보드게임 '부루마블'을 하는 듯한 대항전 형태로 진행된다. 쉐보레는 스타일팀의 리더로 배우 이동휘를, 퍼포먼스 팀의 리더로는 정찬성 종합격투기 선수를 영입했다.


이번 시즌2 프로그램은 트레일블레이저를 실제 소유하고 있거나 차량에 관심이 있는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트레일블레이저 소유자 25명, 잠재고객 25명이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선발된 고객들은 다음달 7일 비대면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약 30일간 공식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정정윤 한국GM 마케팅본부 상무는 "지난 시즌이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되며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매력과 가치는 물론, 쉐보레 브랜드의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면서 "이러한 긍정적 모멘텀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이번 시즌 2에는 재미 요소와 함께 새로운 대결 구도를 가미해 트레일블레이저의 매력과 특장점을 보다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