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최단기간 800만좌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단일상품 시리즈 업계 최단기간 기록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최단기간 800만좌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우리카드는 대표상품 '카드의정석' 시리즈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이달 24일 800만좌 돌파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단일상품 시리즈로 2년 8개월만에 달성한 업계 최단기간 기록이다. 매월 25만좌이상의 상당한 발급좌수를 유지해야만 가능한 수치기도 하다.

카드의정석 시리즈의 인기 비결은 소비 패턴 변화를 반영한 맞춤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의 크기를 키우고,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카드 플레이트로 디자인 만족도를 높인 점 등이 꼽힌다.


카드의정석 히트에 힘입어 우리카드는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지수에서 1위를 유지해오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6월 처음으로 1위에 오른 뒤 올해 11월까지 18개월 동안 1위를 지켜오고 있다.


2018년 4월 '카드의정석 포인트' 첫 상품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신용카드는 24종, 체크카드는 10종을 출시했다. 또 최근에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꼭 맞는 모바일 전용 상품 '카드의정석 언택트 에어'를 출시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정원재 사장이 강조해온 팔리는 상품인 '카드의정석'의 성공을 통해 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했다"며 "우리은행 등 모든 채널에서 고객이 카드의정석을 직접 찾는 분위기로 바뀌었고, 우카 마이너스론, 자동차 할부 등 다른 금융상품 판매에도 시너지를 발휘하며 회사 수익증대에도 기여한 바가 크다"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