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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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이 선정한 가치형 운용사들‥어떤 종목 매수했나모기업 실적이 희비 갈랐다…제일기획 '울고', 이노션 '웃고'[클릭 e종목]"이노션, 2026년 매출총이익 1.3조 달성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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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와이드는 미국 법인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속에서도 포트폴리오 다변화에 성공했다고 9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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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법인(IWA)은 올해 세계 최대 핫도그 레스토랑 체인점 ‘위너슈니첼’의 신규 캠페인을 선보였다. 지난 4월 ‘World of Wieners’ 편을 시작으로 10월 ‘Presidents’ 편까지 총 4개의 캠페인을 공개했다.
위너슈니첼의 직원인 토드와 리사라는 캐릭터를 통해 위너슈니첼 매장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해프닝을 코믹하게 연출했다. 위너슈니첼은 캠페인 론칭 이후 매달 두 자릿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위너슈니첼의 마케팅 책임자(CMO)인 더그 케거빈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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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획 및 제작한 이번 캠페인은 야구에 비교하면 홈런으로, 최근 급상승한 판매 실적은 우수한 캠페인의 공이 크다”면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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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 우리 브랜드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IWA의 바니 골드버그 ECD(Executive Creative Director·제작전문임원)는 광고전문지 애드위크가 선정한 미국 상위 100 크리에이티브 리더 가운데 가장 주목해야 할 26인 명단에도 이름을 올렸다.
신규 현지 광고주도 다수 영입했다. 미국 내 10대 보험사 퍼시픽라이프와 모바일 앱 개발 회사 디스코드를 새롭게 영입했다. 이를 통해 자동차는 물론, 생활가전, 식음료, 의료, 스포츠, 금융, 게임 부문을 아우르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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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자는 “현지 최적화된 크리에이티브 역량이 뚜렷한 성과를 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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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글로벌 네트워크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며 “기존 광고주들에 대한 서비스 강화는 물론 신규 비계열 물량 개발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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