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일기획 "'제니의 빨간노트' 광고 조회수 900만뷰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화제

제일기획 "'제니의 빨간노트' 광고 조회수 900만뷰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제일기획 이 제작한 KT의 갤럭시 노트20 ‘제니의 빨간노트’ 광고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누적 조회수 900만뷰를 돌파했다.


제일기획 은 이번 광고에서 올해 2월 갤럭시 S20+ ‘아우라 레드’ 광고에 출연한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를 다시 한번 모델로 기용했다. KT 가입자 전용 컬러인 ‘미스틱 레드’ 제품을 보다 쉽게 알리기 위해 광고 타이틀도 제니의 빨간 노트로 정했다. 청청 패션과 몽환적인 색감으로 청춘영화 느낌의 레트로 콘셉트를 살렸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지난 광고에서 패션 및 트렌드 아이콘인 제니를 향한 타깃 소비자들의 선망성이 제품에 대한 소유욕, 구매욕으로 연결된 선례를 이어가고자 갤럭시 노트20 광고 모델로 재발탁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KT는 이번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KT 5G ‘슈퍼플랜 Plus’ 요금제 중 ‘스페셜’ 이상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넷플릭스 스탠다드 3개월 무제한 이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갤럭시 노트20 구매 고객에게 스트리밍 게임 3개월 무료, 선착순 2500명 한정 포토북 RED 1권 무료 쿠폰 등 다양한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