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탁재훈 "회사 물려주겠다는 아버지 말 거절... 시멘트 아무것도 몰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도른자' 특집으로 가수 탁재훈이 출연해 자신의 아버지 회사를 물려받지 않겠다고 밝혔다. 사진=MBC '라디오스타'방송 캡처

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도른자' 특집으로 가수 탁재훈이 출연해 자신의 아버지 회사를 물려받지 않겠다고 밝혔다. 사진=MBC '라디오스타'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민준영 인턴기자] 가수 탁재훈이 자신의 아버지 회사를 물려받지 않겠다고 밝혔다.


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도른자' 특집으로 탁재훈, 고은아, 이은결, 빅터한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탁재훈은 "코로나19 영향을 전혀 안 받았다고 들었다"는 진행자들의 질문에 "코로나19가 발생하기 전에도 코로나 시국 같은 생활을 해왔다. 남들보다는 나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구라는 방송 활동이 뜸한 탁재훈에게 "자의에 의한거냐 타의에 의한거냐"라며 "탁재훈의 아버지가 돈이 많다는 소문도 있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특별 진행자로 등장한 이지혜 역시 탁재훈에게 "지난 달에 수입이 있었냐"라고 물었다.

이에 탁재훈은 "요즘 수입 없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수입이 없었냐고 물어보는 건 가혹하다"라며 "6월, 3월에는 없었는데 7월에는 있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구라는 "아버지가 부자인데, 용돈을 주시기도 하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탁재훈은 "전혀 없다. 조그마한 회사를 경영하시는 분인데 물려주시겠다는 인터뷰를 하셨더라. 나는 됐다고 했다"라고 밝혔다.


김구라가 "(탁재훈 아버지의 회사가) 레미콘 회사인데 연매출이 180억원이라고 한다"라고 설명하자 탁재훈은 "나는 시멘트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레미콘 차만 봤다. 예전부터 그런 차를 보면 빨리 도망갔다. 혹시라도 아버지한테 들킬까 봐 그랬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안영미가 "레미콘 안에 180억원이 있는 것 아니냐"라고 묻자 탁재훈은 "현찰이 계속 돌아가고 있는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민준영 인턴기자 mjy705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