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이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프랜차이즈(치킨) 부문을 수상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전문 심사위원단이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등 5가지 항목을 평가하는 공적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해 각 분야의 대표 브랜드를 시상하고 있다.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은 올해로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3년 연속했다. 이는 제품, 서비스, 디자인 등 다양한 측면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끊임없이 시도를 거듭하며 새로운 브랜드 영역을 개척, 적극적인 소비 주체인 여성들로부터 우수한 브랜드 평가를 받아 이 같은 성과를 이룬 것이다.
앞서, 지난해 한국프랜차이즈대상 2년 연속 수상과 우수프랜차이즈 1등급을 지정받았으며, 지난 4월에는 소비자들이 직접 만족도를 평가하는 2020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푸라닭은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차별화된 양념과 토핑으로 요리와 같은 치킨을 선사하는 치킨 브랜드이다. 또한 ‘더스트 백’을 활용한 차별화된 포장 패키지와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 등 고객이 치킨을 접하는 과정 속에서도 만족할 수 있도록 브랜드 콘셉트를 강화해왔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아빠는 직장 잃을 위기에 놓였다…한국 삼킨 초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