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코웨이, '브랜드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마케팅협회 주최
소비자 설문조사
정수기·비데 호평

웅진코웨이 서비스전문가 코디(왼쪽)가 고객에게 제품 관리법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웅진코웨이 서비스전문가 코디(왼쪽)가 고객에게 제품 관리법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웅진코웨이는 '2019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정수기ㆍ비데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BCSI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해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실천하는 브랜드를 발굴해 알리고 있다. 올해는 지난 7월8일부터 26일까지 해당 브랜드를 사용한 남녀 소비자 1105명을 대상으로 대면 설문조사를 통해 진행했다.

평가 기준에는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재이용 의향, 품질, 가격, 디자인 등의 요소가 포함됐다.


웅진코웨이는 올 3월 정수기 점검 서비스의 전문성 및 위생성 강화를 목적으로 살균 서비스가 포함된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서비스 만족도 외에도 '시루직수 정수기' 제품이 품질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시장 선도적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다양한 혁신 제품을 도입하고 고객의 삶 전반을 케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바탕으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국내이슈

  •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해외이슈

  •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