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마트, ‘카카오프렌즈’ 완전무선이어폰 단독 론칭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하이마트, ‘카카오프렌즈’ 완전무선이어폰 단독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들어(1월 1일 ~ 7월 24일) 판매된 완전무선이어폰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0% 늘었다고 25일 밝혔다. 이어폰 전체 매출에서 완전무선이어폰이 차지하는 비중도 2017년 15%에서 2018년 43%, 2019년 75%로 꾸준히 늘고 있다.


이에 롯데하이마트는 ‘카카오프렌즈’ 완전무선이어폰(모델명 : KFTWS-001)을 단독으로 론칭했다. 카카오프렌즈 완전무선이어폰의 장점은 캐릭터 디자인이다. ‘어피치’와 ’라이언’, ’콘’ 등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웠다. 충전케이스 상단에 캐릭터피규어가 있고, 제품 색상도 캐릭터 콘셉트에 맞췄다. 디자인은 4가지 종류다. 어피치(케이스색상 : 핑크), 라이언(블랙), 라이언(블루), 콘(블랙)’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블루투스 5.0과 터치식 버튼으로 전화통화, 수신거부, 곡 이동, 일시정지, 볼륨조절이 가능하고 시리(Siri), 빅스비(Bixby) 등 인공지능(AI) 비서를 연동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생활방수 기능으로 비오는 날이나 운동할 때도 사용할 수 있다. 이어폰 본체는 커널형으로 착용감도 좋다. 배터리용량은 40mAh, 케이스 배터리 용량은 450mAh다. 이어폰은 완전 충전하면 최대 5시간동안 쓸 수 있고, 충전케이스는 이어폰을 4회 재충전할 수 있다. 즉 충전케이스를 완전 충전하면 최대 20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다. 충전이 빨라 10분 충전하면 2 시간을 쓸 수 있다.


이인국 롯데하이마트 디지털상품팀장은 “디자인과 성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두 갖춘 제품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니즈에 맞춘 새로운 트렌드 상품을 론칭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