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1번가 "야외에선 칭따오"…관련 굿스 단독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1번가 "야외에선 칭따오"…관련 굿스 단독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11번가가 중국 인기 맥주 ‘칭따오’가 최초로 선보이는 굿즈를 단독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여름 맥주 성수기와 피크닉 시즌을 공략해 야외에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용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칭따오 맥주 그래픽이 알록달록 들어간 PVC 소재의 ‘피크닉매트’(1만8000원), 가방처럼 들고 다닐 수 있어 야외 피크닉이나 페스티벌에서 유용한 ‘휴대용 캠핑의자’(2만7000원), 맥주나 음료를 담아 휴대할 수 있는 ‘유리보틀’(1만5000원)과 ‘에코백(1만7000원), ‘티셔츠’(3만원), 모자’(1만9000원), 물놀이 시 유용한 PVC 파우치(1만2000원) 등 굿즈 전문업체 (주)로운컴퍼니가 제작한 다양한 의류?잡화 등을 판매한다.

박성민 11번가 딜(deal)팀 팀장은 “최근 주류업체를 포함해 식품 업계 전반에 젊은 고객들을 겨냥한 ‘굿즈 마케팅’이 불고 있다”며 “여름날 야외맥주를 즐기는 고객들부터 아기자기한 굿즈를 소장하고 인증하기 좋아하는 온라인 이용 고객들까지 골고루 선호하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