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디야커피,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디야커피,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이디야커피가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올 한 해 동안 시즌 제품 및 MD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통해 음료 제품을 출시하는 것으로 고객들은 올해 전국 2500여개의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국내 최고의 인기 캐릭터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12일에 출시하는 제품은 ‘어피치 블러썸 라떼’ 와 ‘어피치 블러썸 티’ 2종으로 벚꽃 시즌에 맞춰 시각적인 즐거움과 산뜻한 향에 중점을 뒀다.


‘어피치 블러썸 라떼’는 작년 3월에 봄 시즌 제품으로 출시돼 큰 호응을 얻었던 벚꽃라떼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은은한 벚꽃향과 함께 달콤한 딸기와 바닐라의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음료 위에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어피치’를 표현한 스페인산 마쉬멜로우와 핑크빛 마카롱 가루을 더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어피치 블러썸 티’는 국내산 벚꽃과 그린 루이보스티를 블렌딩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단맛과 은은한 꽃향이 특징이다. 티백에 꽃 함유량을 높여 자연스러운 향과 함께 티백에서 우러나오는 천연성분의 핑크빛 컬러를 통해 봄의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MD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12일부터 26일까지 신제품 2종 6잔을 포함해 총 12잔의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과 ‘어피치’가 새겨진 유리병(jar)을 증정한다. 구매한 음료의 적립현황은 이디야 멤버십 앱인 ‘이디야멤버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이드림(E-Dream)’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국내 1등 프랜차이즈와 1등 캐릭터와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으며, 큰 시너지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이디야커피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올 한 해 카카오프렌즈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