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2019 1월 미 연준의 선택은.. 모두가 선택한 스탁론

최종수정 2019.01.07 11:30 기사입력 2019.01.07 11:30

댓글쓰기

월가 투자자들이 올해 연방준비제도(Fed)의 긴축 사이클 종료를 점치고 있어 주목된다. 연말까지 기준금리가 현 수준에서 동결되거나 인하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는 얘기다.

만일 금리 인상 속도를 늦출 경우 증시 반등 가능성이 매우 높을 것으로 보고 있다.
2019 1월 미 연준의 선택은.. 모두가 선택한 스탁론

이런 가운데 최근 주식 투자자들 사이에서 스탁론이라 불리는 증권연계신용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다. 만약 10%의 수익이 발생했다면 스탁론 이용시 최대 40%까지 수익률을 높일 수 있게 된다.

또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대환하면 된다.

◆ 하이스탁론, 월 0.3%대 파격 금리,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초기 이용료 없이 월 0.3%대의 저렴한 금리로 사용할수 있는 스탁론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1599-8666)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지스마트글로벌 , 유수홀딩스 , 상아프론테크 , 흥국 , 세우글로벌 등이다.

- 15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10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최고 4배 투자자금 활용 가능(본인자금포함)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월 0.3%대 업계최저금리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