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SK이노베이션 은 오는 21일까지 SK이노베이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홈픽'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체험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전했다.
"난 이럴 때 홈픽한다!"라는 내용을 주제로 실제 홈픽 이용 경험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커피 음료 이용권을 2매씩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일 시작됐으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5일이다.
흔히 택배는 우체국, 편의점에서 발송돼 왔지만, 홈픽은 장소의 제약 없이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택배 발송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홈픽은 택배 집화 비용과 소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는 강점을 바탕으로 오픈 초기임에도 많은 고객을 확보하는 등 성공적으로 사업을 확장 중이다. 특히 추석 명절을 앞둔 택배 성수기에는 일 최대 주문량이 4800여건에 육박, 이용 고객이 폭발적으로 증가한 바 있다.
홈픽 서비스는 홈픽 앱, 카카오톡, 네이버, 홈픽 홈페이지, SK텔레콤 NUGU, CJ대한통운 앱 등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부피나 무게에 상관 없이 5500원 단일 요금에 빠른 택배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