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협업 프린트, 로고 디자인 적용한 다양한 남녀 신상품 판매해
온라인 출시 예정 제품 선 공개 및 매장 방문시 할인혜택, 기념품 제공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신세계톰보이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NND’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관 7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기간은 이날부터 내달 8일까지 11일 간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달 첫 출시된 남녀 신상품을 비롯해 내달 출시 예정인 제품들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NND는 최신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반영해 매달 새로운 상품들을 내놓을 예정이다.
주요 상품으로 뉴질랜드 출신의 초현실주의 아티스트 헨리에타 해리스와 협업 제작한 셔츠와 맨투맨 티셔츠가 판매된다. 수채화로 작업한 작가의 초상화 시리즈가 프린트 돼 이색적이며 오버사이즈 핏이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한다. 이 외에도 NND 브랜드 로고를 자수, 그래픽, 빈티지 프린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변형해 적용한 여유로운 스타일의 상의부터 와이드 크롭 데님 팬츠, 측면 테이프 배색 트랙 팬츠 등 개성 있는 디자인의 오버사이즈 하의도 만나볼 수 있다.
NND는 팝업스토어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NND신세계 강남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 제작 기념품과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ND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게시물 ‘좋아요’ 클릭 후 NND 팝업 행사 포스터가 부착된 코모도 매장을 방문해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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