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아티스트, 브랜드와 협업해 매주 토요일 고객 초청 클래스 열어다양한 소통으로 브랜드 가치 알리고 고객 의견 반영할 것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078520
|
코스피
증권정보
현재가
6,590
전일대비
120
등락률
+1.85%
거래량
75,199
전일가
6,470
2024.04.26 15:30 장마감
관련기사
[PE 포트폴리오]③IMM PE '불황터널' 지나 클라우드·로봇 신산업 투자에이블씨엔씨, 작년 영업익 114억…전년 대비 14.2%↑에이블씨엔씨, 올 3분기 영업익 전년比 2배 껑충
close
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
미샤는 고객 초청 행사인 ‘아트미 클래스’를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M’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기간은 14일부터 6주간으로 매주 토요일 진행한다. ‘대담하고 당당하게 나를 표현해’라는 테마로 열리는 이번 클래스는 매주 유명 아티스트를 초청하거나 인기 있는 브랜드와 협업해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주 토요일인 14일에는 원예 브랜드 ‘슬로우 파마씨’와 함께 ‘나의 마음을 표현해봐’ 라는 주제로 나만의 선인장 만들기를 진행한다. 다음 주인 21일에는 폐화장품 드로잉 아티스트 김미승씨가 참여해 쓰다 남은 아이섀도나 립스틱을 활용한 ‘나의 자유로움을 표현해봐’ 드로잉 클래스가 열린다. 이후에도 ‘플라워 클래스’, ‘슬라임 클래스’, ‘스타일링 클래스’ 등이 진행되며 각 클래스마다 주제에 어울리는 최신 뷰티팁도 함께 공개될 계획이다.
미샤 아트미 클래스는 20여명 규모로 진행되며 미샤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회사측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홈페이지 등을 통해 클래스 내용을 고객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078520
|
코스피
증권정보
현재가
6,590
전일대비
120
등락률
+1.85%
거래량
75,199
전일가
6,470
2024.04.26 15:30 장마감
관련기사
[PE 포트폴리오]③IMM PE '불황터널' 지나 클라우드·로봇 신산업 투자에이블씨엔씨, 작년 영업익 114억…전년 대비 14.2%↑에이블씨엔씨, 올 3분기 영업익 전년比 2배 껑충
close
마케팅 전무는 “고객이 자신을 대담하게 표현하고 사랑하며 자신만의 기준을 만들길 바라는 미샤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아트미 클래스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소통으로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고객 의견을 반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