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리츠칼튼호텔서 개최…4개 브랜드 위상 높여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국내 브랜드로서는 가장 많은 30개(국내 19개, 해외 11개)호텔을 운영 중인 롯데호텔이 27일 싱가포르 리츠칼튼호텔에서 토종호텔로는 최초로 단독 해외 로드쇼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로드쇼는 역사적인 남북 정상회담의 장소로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마이스(MICE) 중심국가로서의 명성을 높이고 있는 싱가포르에서 열려 국내 호텔업의 위상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6성급 브랜드인 시그니엘서울과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하노이와 롯데호텔양곤, 롯데호텔괌 등 5성급 호텔, 라이프스타일브랜드인 L7호텔, 비즈니스호텔인 롯데시티호텔 등 롯데호텔이 전개하고 있는 다양한 라인업의 호텔에서 참가한 임직원들은 아시아퍼시픽 지역의 주요 다국적기업 거래선, 예비 고객들과 상호 이해를 공고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구성으로 한국 호텔업계 최초 글로벌 체인호텔로의 도약을 실현해 가고 있는 롯데호텔이 단독 로드쇼를 개최한 것은 브랜드와 업력에 대한 자신감이 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해외 GSO를 중심으로 한 일상적인 세일즈마케팅 활동 외에도 주요 도시에서의 로드쇼 진행으로 롯데호텔의 위상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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